곤지암리조트 스키강습 Options





그 전에 곤지암 리조트 홈페이지의 스키/보드 스쿨 이용금액부터 보고 가실게요.

각각의 장단점을 설명하고, 학습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.

남 시선을 의식한다면 배우셔야 합니다. 배우기는 싫고 못 타는 모습 보이기도 싫다면 스키를 때려치우거나 사람 적은 스키장에 사람 없을 때(낮이나 주중 야간 등)가서 몰래 타셔야지요.

지산리조트 스키아카데미 선생님들은 이렇게 형광연두색 자켓을 입고 계세요~~

어린이 스키강습의 경우 키즈 스키복이 필요한데요. 키즈용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마음 놓고 대여할 수 있습니다. 디자인도 다양해서 내 옷같이 렌털한 표도 나지 않아요.

강사님의 자격증을 데스크에 보여주고, 강습하겠다는 허가를 받는 건가봐요. 아무래도 곤지암 소속이 아니라서 그런거겠죠..?

베어스타운에는 작은 동문원이 있고 당근먹이를 사서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있답니다.

강습은 목돈이 드는 것 같아도 그게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. 배우는 기간은 어렵고 힘든데, 그걸 길게, 돈을 조금씩 계속 들여가며 (결국은 시간과 비용이 더 들게) 할 이유가 없습니다. 세상 다른 일처럼 스키도 선택과 집중을 통해 원하는 바를 이루세요.

그리고 사진/영상 촬영이 된다고 해서 저게 뭔소린가 했더니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셨습니다.

초급 슬로프의 경우 다른 스키장 초급 보다 훨씬 길고, 경사도도 좀 있는 편이에요.

(물론 다른 부서도 힘들겠지만) 다시 하라하면 일단 패트롤을 할까? 라는 생각이 든다... 너무 힘들었다....

당장 오늘부터 스키교본 다시 정독해 보겠습니다. 어차피 내년에 보나 올해 보나 별 차이도 없을 것 같긴합니다.

스키강습은 가족단위로 함께 수업을 받을 more here 수도 있지만 체계적이고 빠르게 스키기술을 습득하기 위해선 따로 눈높이에 맞춘 스키레슨을 받는걸 권장합니다.

그 다음 자차는 개인적으로 비추.. 보드 하루타면 겁나 피곤한데 차까지 몰고온다고??? ㅎㄷㄷ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